대통령비서실장 SNS 이재명 정부
/사진=강훈식대통령비서실장 SNS 이재명 정부 초대대통령비서실장인 강훈식 비서실장이 "더 단정하고, 신뢰감을 드리는 비서실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 비서실장은 5일 오전 자신의 SNS(소셜미디어)에 "저는 건강하게 잘 일하고 있다.
북악산을 배경으로 한 청와대 앞 모습.
'청와대 국민 품으로'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노무현대통령은 2003년 2월 25일 취임 첫해부터 국가균형발전 드라이브를 강하게 걸었다.
균형발전이 시대적 의제로 굳어진 2025년 취임 한 달을 넘긴.
윤석열 전대통령이 5일 12·3 불법계엄 관련 내란 및 외환 사건을 수사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 2차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으로 들어가고 있다.
해양수산부 이전 문제가 거론되기는 했지만, 정부의 입장만 되풀이 하는 등 심도 있는 대화는.
이재명대통령이 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타운홀 미팅 형식으로 열린 '국민소통 행보 2탄, 충청의 마음을 듣다'에서 발언하고 있다.
[윤석열 전대통령이 5일 내란 특검 2차 조사를 마치고 조은석 특별검사팀 사무실이 있는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을 나서고 있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재명대통령이 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타운홀 미팅 형식으로 열린 취임 30일을 넘긴 이재명대통령이 강원과 영남 등 권역별 순회 소통행사를 긍정적으로 검토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여당의 험지로 통하는 강원에 대한 배려와 균형발전을 강조해온만큼 조만간.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