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창고_이미지pc
한양창고_이미지m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test 25-08-26 04:31 8 0

금융감독원은 25일 증권사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본시장 거래 안전성 제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강남N타워를 사옥으로 확보하며 투자업계 이목이 쏠렸다.


이번 거래는 자산관리사인 KB부동산신탁이 리츠 구조를 유지한 채 기존투자자인 연금과 공제회 등이 빠지고 실사용자인 빗썸이 새투자자로 들어오며 성사됐다.


이른바 '셰어딜' 방식이다.


접어들면서 기업들이 전환사채(CB) 전환가액을 조정(리픽싱)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발행 당시 기대보다 주가가 부진하자투자자달래기용으로 전환가액을 낮추는 경우가 늘어난 것이다.


하지만 외국계 헤지펀드들은 CB 매수와 함께 공매도 헤지 전략을 병행하며.


[서울경제] 온라인투자연계금융(P2P) 기업 데일리펀딩은 올해 1월 1일부터 8월 현재까지 자사투자자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대투자자의 절반 이상이 10만 원 이하로 소액 분산투자했다고 25일 밝혔다.


데일리펀딩의 20대투자자는 4만 2000여 명이다.


합리적 세제 및 규제 마련 등.


이미 정답은 공개되었는지 모른다.


다만 정답에 이르는 과정이 지난할 뿐이다.


브레인시티 푸르지오


이 중 가장 기본은투자자의 신뢰 제고이다.


토스증권 CI 토스증권이 미국 나스닥 상장사 트론(TRON) 관련 잘못된 안내로투자자피해가 발생하자, 피해 접수 시 보상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25일 금융권에 따르면 토스증권은 지난 21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트론에 공개매수 권리가 발생했다”며 1주당 12.


가상자산 공매도'가 사실상 원천 차단됐다.


업계는 명확한 법적 근거 없이 반복되는 '선(先)중단·후(後)검토'식 규제가 오히려투자자해외 유출을 부추기고 시장 건전성을 해친다고 비판하고 있다.


20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금융위와 금융감독원은 전날 가상자산.


AI 에이전트 사업 확장에 와이즈넛은 오는 20~22일 3일간 진행한 기업설명회(IR)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기관투자자, 애널리스트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와이즈넛의 올해 2·4분기 실적과 중장기 사업 전략, 상장 이후 본격화된 AI 에이전트.


데일리펀딩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데일리펀딩(대표 이민우)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투자자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대투자자의 절반 이상이 10만원 이하로 소액 분산투자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들은 특히 투자 기간이 6개월 이하인 상품에 관심을 보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물품보관 전문업체, 보세, 일반창고, 이삿짐 보관 등 서비스 및 보관료 안내.

전화문자카톡관리자로그인